Jumat, 21 Juni 2013

보석-어린이 위한 Dzi 돌, Dzi Stone, Dzi Beads, Gzi Stone, གཟི།, Zi Stone, Zee Stone, Tzi Stone, Tian Zhu, Фэншуй, Feng Shui, Fengshui, 풍수, 風水, 風水, Фън Шуй , فنغ شوي , 天珠石, dzi 石, dzi 돌, Фэн-шуй, ฮวงจุ้ย, phong thủy ,Pedra Preciosa, дзи камень/шарик, дзи камень, дзи шарики, gzi камень, цзы камень, зее камень, tzi камень, тянь чёу, фэн-шуй, фэн-шуй, жем, пидра, ,скъпоценен камък, Drahý Kámen, Der Edelstein, Smykkesten, ædelsten, πετράδι, Kalliskivi, Jalokivi, Pierre Gemme, Dragi Kamen, Drágakő, Gimsteinn, Pietra Preziosa, 原石, 보석 의 원석, Brangakmenis, dārgakmens, Edelsteen, حَجَر كَريم ,Smykkestein, pia­­tră Gemă, полу драгоценный камень, polo drahokam, Drag Kamen, ädelsten, เพชรพลอย, kıymetli taş, 寶石或半寶石(尤指原石), коштовний камінь, đá quý

보석-어린이 위한 Dzi 돌


아이 들 돌 및 크리스탈을 자연 친화 있고 종종 새로운 크리스털 또는 돌을 탐험 그들의 모든 감각을 사용 합니다.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그들은 "오른쪽" 하나를 선택 하 고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을 알고 수 있습니다.
원 석과 크리스탈 치료 시체를 강화 하 고 패턴 및 문제 해결에 대 한 대체 기술입니다. 보석 진동 요금을 수행.


다음 최고의 치료 결정 및 아이 들을 도와 돌 들의 간단한 목록입니다. 그들은 목에 주머니에서 주머니에 그들을 운반 하거나 심지어 그들과 함께 잠을 수 있습니다. 결정 자주 분실의 손에 몇 엑스트라를가지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 들, 잘못.
하 고 돌와 크리스탈 귀하의 자녀를 치료를 사용 하 게 될 프로그램을 매우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 크리스탈과 돌의 치유 에너지를 매우 신속 하 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사용할 수 있는 자격 갖춘된 의료 도움 당신의 어린이의 치료에 상담을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드 Dzi, 특히 아이 들 이나 청소년 학교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그것은 또한 발전과 성공에 운 약속.

 
보석-어린이 위한 Dzi 돌


 
Lapiz 장식 돌으로 다양 한 Dzi 스톤 비즈 팔찌


당신이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저에 게 연락 수 있습니다.
SMS (텍스트) 국제 수 있습니다: +6287878664877 또는 (087878664877).
또는 이메일: ndra.alam@yahoo.com


 
다른 돌 구슬 팔찌 Variouc Dzi 돌


당신이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저에 게 연락 수 있습니다.
SMS (텍스트) 국제 수 있습니다: +6287878664877 또는 (087878664877).
또는 이메일: ndra.alam@yahoo.com


하나는 눈 Dzi 돌-특히 큰 아이 들 이나 청소년 학교에 있는 사람들에 대 한 밝기, 지능 및 특정 재능에서 향상 증가 합니다. 또한 발전과 성공, 즉 그들의 노력에서 승리에 대 한 추구 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꿈을 실현에서 행운을 약속 드립니다. 1 눈 dzi 생각을 명확히 하 고 평온을 만드는 우수한 이기도 합니다.


자 수정
자 수정 크리스탈 치유 마스터입니다. 가장 지적 질을 치유의 능력을 정화 하 고 모든 형태의 부정 버리는. 전 환에 아이 들을 위한 성장 기, 학년, 실패 등 주요 실망 수 또는 심지어 이혼 이나 죽음의 파괴적인 소식을 듣고, 자 수정이 도움이 될 것 입 그들 모든 부정적인 감정을 받아들이고 지원 및 영적 수용을 통해 편안 함을 제공 합니다.


다양 한 장애 또는 정신적 또는 신체적 고통으로 아이 들을 위한 그들의 룸에서 자 수정 클러스터 균형 상태로 방에 데 려 오 분명 원치 않는 에너지를 도울 것 이다. 로컬 고통에 대 한 기다려는 자 수정에서 직접 또는 지역 최대 20 분.


자 수정 또한 악몽과 불면증 도움이 됩니다-또는 베개 아래 어린이 스탠드에 자 수정 조각 장소.


여러분의 자녀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아이의 침실-침실과 그들의 침대 아래 양쪽의 조각의 각 모서리에 로즈 쿼 츠의 조각을 넣어 "그리드"입니다.


벤츄리
벤츄리 리더십 돌입니다. 그것은 강화 하 고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의 균형을 제공 하는 마음 에너지를 복원 합니다. 벤츄리는 녹색 고 매우 사랑, 수용, 심장 보호.


수 줍 어/또는 소심, 아이 대 한 우수한 돌은 자신의 리더십 자질을 억제 합니다. 이 돌 그들이 활발 하 고 그들의 자신의 협정에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천식 어린이 것 벤츄리 유인 폐, 열어으로 그들에 게 몇 가지 구호를 제공 합니다.


홍 옥
자부심 크리스탈, Carnelian 무 능력과 낮은 자부심의 감각에 도움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 옥의 깊은 오렌지 색상을 강화 하 고 첫 번째, 혼합을 잘 관계 두 번째 및 세 번째 차크라, 자체 보안 및 자기 홍보. 홍 옥의 pinker 음영 아이 자기 수용을 통해 부모 간의 사랑을 높이 관련이 있습니다.


홍 옥 피부 위에 돌을 들고 몇 분간, 하루에 여러 번 원에 그것을 이동 하 여 여드름 등 피부 질환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맑은 석 영
석 영 "치유 크리스탈"로 알려져 있으며 에너지는 분명 크 석 영 크리스탈은 독특한와 아이 하나, 석 영의 자연 에너지 부조화 생각 패턴을 변형, 일부 부정적인 감정 상태, 구울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연락처 또는 심지어 하면 의식에 하나의 미래의 영적 씨앗 장소. 석 영 크리스털 클러스터 흩어져있는 생각을 정리 하 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비켜가 게에 도움이 있습니다.


로즈 쿼 츠
"사랑의 돌", 로즈 쿼 츠는 특히 사람들 상처 감정 또는 공격적 성향을 많이 아이 들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치유 크리스탈. 로즈 쿼 츠 수 실의 산산조각이 누그러뜨리는 여 원시 현실-방법 것은, 보고 방식 보다 하나 싶어 그들에 게. 활동적인 아이 대 한 로즈 쿼 츠는 이상한 감정 상태, 불안, 두려움, 충 동, 그리고 다른 많은 정신 질환을 가라앉 혀.


청금석
청금석 초기 생활에에서 심 령 선물을 표시 하는 자녀에 대 한 훌륭한 안정제 이다. 깊은 블루 컬러 정화를 추진 하 고 매우 지지 방식으로 의식의 확장을 자극 하 고 영적 통찰력의 명확 하 게. 청금석 오류의 하나의 주어진된 선물의 수용 및 one 영적인 의식의 개방성을 장려 한다. 이 돌은 매우 그것의 보호 능력 및 모든 심 령 감각 자극에 대 한 소중히 합니다.


옥 감정의 노리개가입니다. 감정적으로 민감한 아 이들이 종종 그들의 감각을 압도 하지 않습니다 보장 하기 위해 지원 시스템 필요. 제이드에는 자신감, 자기 확신, 자기 향상 시킵니다. 제이드 아이 들 인생에서 그들의 욕망을 달성 하는 데 매우 영감 이기도 합니다.


호랑이 눈
접지 돌 호랑이 눈은 우수 심 령 에너지를 접지 하 고 심 령 센터 개방에 대 한 보안을 제공 합니다. 가끔 아이 들 흥분 하 고 그들의 꿈의 세계에서 길을 잃 었 얻을. 호랑이 눈은 그들을 다시 끌어 수 있습니다. 이 돌은 또한 행동으로 생각을 넣어 수 있도록 유용 합니다. 호랑이 눈에 대 한 실용적인 되고있다입니다.


황 철 광
황은 매우 보호 돌 이다. 어린이 반짝이 표면에 끌리는.입니다. 황 철 광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멀리, 그로 인하여 보호 되 고 모든 두려움을 감소를 반영 하는 작은 거울 처럼. 황 철 광은 또한 물리적 능력을 키우고 및 물리적 형태에서의 생활은 완벽 한, 그리고 사랑 풍부한 지식의 느낌을 주입 시킨다.


Moldavite
Moldavite은 누가 어려운 지구에 화신에 되 찾아 고 누가 조정할 수 없습니다 민감한 아이 들을 위한 유용한 돌을 통과 하 고 깊은 감정. 그러한 많은 아 이들이 "스타 자녀"의 새로운 진동 전환의 시간에 지구를 돕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지구의 무거운 에너지에 사용 되지 않습니다 어려운 물리적, 그들의 영적 시체를 통합 하 고 접지 해야. Moldavite, 적 철 광 및 스모키 쿼 츠와 같은 접지 돌과 함께 사용이 프로세스 에이즈. 심장에 배치, Moldavite 그 누구의 근원 지구 아니다 "향수"을 질 때. Moldavite 공감과 연 민 같은 품질을 지원합니다.
(moldavite에 대 한 검색할 수 blogspot 범주 목록 오른쪽에)


Sugilite
Sugilite는 성인;으로 그들은 성장으로 순수 하 고 어린 시절의 개방을 유지 하는 아이 들을 가르칠 수 있도록 멋진 돌 또는 그들은 그들이 건립 심리적 장벽 뒤에 잃은 청소년 및 성인 개방 성과 신뢰를 회복 하. 부모 자녀 수 면 베개 아래 Sugilite의 부드러운 조각을 배치 하거나 그에 게 한 조각, 그와 함께 수행 하거나 핀 이나 펜 던 트로 착용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연스럽 게 사랑과 주는 매우 민감한 사람 단순히 이해할 수 없는 왜 세계는 너무 부정적으로 가득 합니다. 절망의 감각 우울증 또는 심지어 생명을 위협 하는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는, 절망의 감각 오히려 야 겠다고 하는 사람은 자살 경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극단적인 경우에 보다는 세계에 살고 있는 그는 수 없습니다 대처. Sugilite 같은 민감한 사람들이 인생에 대처 수 있도록 최고의 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어린이 위한 몇 가지 다른 훌륭한 돌입니다.


Charoite-불면증입니다.


옥수-악몽입니다.


일 장석-possessiveness입니다.


Rhodocrosite-천식에 도움이


황 수정-존중과 자기-자신감 문제


월 장석-정서적 압도 하 고 과다 (이 마와 사원 문 지)


Rhodonite-인 내 (문 자녀 해야 지 그의 혹은 그녀의 손에 참을성이 느낄 때)


청록색-도움이 귀하의 자녀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요청 하는 어려움


평화로운 의사 소통에 도움이-블루 레이스 마 노


Amazonite-진실을 말하는 용기를 촉진












다른 카테고리 우리의 범주 목록 Blogspot (오른쪽)에서 선택 하십시오


,   لُؤْلُؤَه ,   бисер, pérola, perla; perlový, die Perle; Perlen, perle; perle, μαργαριτάρι, perla, pärl,  مروارید , helmi, (de) perle (s), biser, sedef, gyöngy, perla, perla; di perle, 真珠, 진주, perlas, pērle, parel, perle, perła, مروارید, ملغلرې, pérola, perlă; de perle, жемчуг, perla; perlový, biser; biseren, biser, pärla, ไข่มุก, inci, 珍珠, перлина, موتي، لؤلو, ngọc trai, 珍珠, rosekrans, молитви, růženec, rosenkrans, تسبیح, chapelet, जपमाला, गुलाब का बाग, 
rózsafüzér, talnaband, ロザリオ, rožančius, rožinis, rosário, чётки, rožni venec, radband, 
молитви з чотками, chuỗi tràng hạt, سُبْحَه، مَسبَحَه, der Rosenkranz, κομποσκοίνι, roosikrants,
rukousnauha, מַחרוֹזֶת, krunica, corona, 묵주, rožukronis, rozenkrans, różaniec, تسبیح, mătănii, 
ruženec, brojanica,  สายลูกประคำของคริสต์นิกาย, 天主教的念珠, گلاب کے پھولوں کا تختہ, 
(天主教)念珠串,念珠一串念珠
joga, йога, jóga, yoga, یوگا, योग, ヨガの行, bài tập yoga, يوغا: رياضَه هنديَّه تَعْ, ioga, das Yoga, γιόγκα, jooga, 요가, جوګ دهندوانو ذهني رياضت, การฝึกโยคะ, 瑜伽, ہندوانہ نظام فلسفہ اور مر, 瑜伽
خَرَزَه , мънисто, korálek, die Perle, χάντρα, cuenta, helmes,   zrno, biser, kap, (üveg)gyöngy, perlina, ビーズ玉, 구슬, karoliukas, kreļļu virtene; krelles, دانه؛ مهرهmărgea; perlă, бусина, pärla , ลูกปัด,
 小珠子, 小球,小珠子, намистин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