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28 April 2013

Dzi 돌 구슬 4

Dzi 돌 구슬 4


고 대 티베트 Dzi
수천 년 동안 티베트 인은 살아있는 보석으로 Dzi 본. 그것은 경건한 예배에 대 한 의미는 왔고 유지 그리고 세대에 걸쳐 계승. 고 대 Dzi 우주에서 우주의 에너지를 흡수, 따라서 그것은 불행을 방지 수와 축복을 가져온다, 혈압을 안정화, 내부 '치'를 증가, 행운과 행복을 준다. 지금까지 Dzi 즐기는 세계의 큰 인기와 보호, 예배, 부의 상징 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 한 존경된 신성한 매력입니다.
중국의 역사에서 Dzi의 가장 이른 기록은 당나라에서입니다. 공주 청 티벳 왕 Songtsen 감 포, 결혼 하는 경우


기원과 전설
Dzi 매우 희귀 하 고 귀중 한 보석 뿐만 아니라, 또한 티벳 불교에 있는 7 개의 보물 중 하나입니다. 원래 주요 장소는 서 부 티베트, 동부 티베트, 부탄, 시킴, 라 다크, 히말라야에 특정 지역 이다. Dzi는 2000 2500 년 동안 주변 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Dzi은 실제로 "하나님의 보물"이 지구에 내려와 달라이 라마에 의해 발견 됐다. 따라서 티베트 아직도 Dzi를 "하늘의 돌"로 여긴다.


Dzi의 기원에 대 한 이야기, 하나의 계정에 다릅니다 Ngari;에서 stream에서 흘 렀 다는 다른 티베트; Azha 왕국의 보물 이라고 믿 었 다. 아직 다른 생각 Tagzig 왕국의 재무부에서 보석의 한 이었다. 또한 Manjushri 보살의 이전 화신 (Manjushri 부처 로부터); 하늘 본질을 수 있다 일부는 아수라;에 의해 만들어진 믿 었 다. 그것은 심지어 땅에 급락 하는 운 석에서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전설에의 하면 동정 Vajravarahi 부처님 Dzi 지구에 내려 악 으로부터 보호 하는 힘을 소유 하기 때문에 전염병의 확산을 막으려고 하자. 무엇을 확인 수는, 현대 기술 Dzi, 외관을 복제할 수 있지만 Dzi가지고 강한 자기 에너지를 재현할 수 있다. 그것은 나도 세대에 걸쳐 계승 하는 종교적 신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독특한 품질과 광범위 한 역사적 가치로 판단, Dzi은 매우 중요 합니다.


Dzi 비드는 달라이 라마 가장 소중한 생활 보석
Tibetans이 주시 가장 소중한 생활 보석으로 Dzi 구슬 그리고 세대 후 로얄 가족 세대 제공 하는 보물. 티베트, 고대의 순수한 Dzi 구슬 은행 또는 시의 신용 국에 저당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달라이 라마, Dzi 비드는 현금에서 다른. 그들의 작은 크기 때문에 그들은 유지 하기 쉽다 고 이리저리 운반, 로열티 및 부자 교환할 것 이다 그들의 길 들 여 진된 동물, 토지와 돈을 그들을 위해. 또한 드물지 않다 Dzi 구슬을 교환 되 고 비싼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Dzi 구슬 티벳 어 여자의 성인과 결혼식에 필수적인 장식입니다. Dzi 구슬의 품질과 수량 가족의 재산을 밝힐 수 있다. 게다가, Dzi 구슬 많은 티베트 의학 사전에서 귀중 한 의학 성분 이기도합니다.


Dzi 구슬 티벳의 가장 귀중 한 부적 이다. 그것은 믿고 Dzi 구슬의 경건한 예배, 카르마의 방해를 제거 수 받을 축복에 대 한 예방 선, 악에 대하여 감시 향상 증가 활력 부.


강한 자기 에너지
Dzi 구슬 자연의 우주 적 자기 에너지를 소유한 다. 과학적 연구에의 하면 일본 연구자 Dzi 구슬 화성에서 14 요소 포함 발견.


Dzi 경도 10의 인덱스는 아프리카 다이아몬드 아래 약간 Moh의 경도 인덱스에 8.5를 7입니다. 티벳의 Dzi 구슬 크리스탈 보다 3 배 이상 13 볼트 주는 반면 크리스탈의 마그네틱 웨이브 4 볼트입니다. Dzi 구슬에 의해 방출 되는 자기 에너지는 매우 부드러운 이며 인간의 어떤 부분에 배치 하는 게 적당 하다. 혈액 순환을 조절 하 고 질병을 줄일 수 있게 될 것 인식.


착용 자에 대 한 혜택
Dzi 구슬 옛날 오래 된 골동품, 아직 유행에 남아 있다. 다른 패턴의 영에 대 한 이상적인 유행 장식 이며 또한 모든 연령대에 적합. 하 지만 가장 중요 한 것은, 보호 목적, 자기 에너지는 Dzi에서 신체의 혈액과 순환 '치'를 통제할 수 있다에 대 한 입고, 게다가 신체의 음과 양 그리고 5 요소를 균형, 신체의 면역 시스템을 향상 및 금 후, one 건강에 전반적인 향상을 달성. 효과 침술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심장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서 그 고통에의 건강을 향상 시킬 뿐 아니라 수 있습니다 가난한 혈액 순환, 막힌된 코, 염 좌, 불면증과 상대를 무척 갈망 뼈 같은 다양 한 증상을 감소.


Dzi 돌 수 있는 종교와 직업, 나이 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착용을 수 있습니다.


Dzi에 티벳이 단어는 "빛남, 광도 및 광택"의 좋은 의미를가지고 간단 하 게 번역 될 수 있다 [གཟི།].


중국어, 구슬 "천국의 구슬" 또는 "하늘의 진주" 라고 (天珠).
Dzi에 티벳 단어는 "빛남, 광도 광택" 좋은 의미를가지고 간단 하 번역 수 있다 [གཟི།].


중국어, 구슬 "천국의 구슬" 또는 "하늘의 진주" 라고 (天珠).


Dzi 마법의 힘을 보물 초 자연적인 보석 부적 이다. 그것은 다른 모양 크기에서 온다 어두운 착 색 된 옥수 구슬 , 하늘 패턴 길 조 기호의 특정 번호로 새겨져 있다. dzi은 보호, 향상, 치료 치유 능력을 소유 하는 모두의해 승인 됩니다. 그것은 종종 소유자 뿐만 환상적인 행운, 번영, 재산과 좋은 건강을 제공합니다.


많은 가짜 시장에서 dzi 홍수, 때문에 우리 우리의 고객에 대 한 완전 한 세부 사항 보기.


dzi 결합/당신의 shio 적합 / 조디악, 행운, 기본.
우리의 Dzi 돌 보석 연구소에서의 증거는 원래 / 정품.



만 자 Dzi-1 눈된 Dzi (제한)
만 자 DZI (중국어에서 라는 WanZi DZI). 만 자 패턴은 DZI에 불교-영원한 및 밝기의 루트를 나타냅니다. 만 자 종종 부처님의 마음 위에 배치 했다. 보편적인 법을 얘기 하 고 도움이 그들의 생활에서 올바른 방법으로 걸을 입고 착용을 도와이 DZI 여겨진다. 그것은 행복, 부와 번영을 가져온다.


만 자 Dzi 구슬: 법과 법률의 모든 측면을 나타냅니다. 이 구슬 하나 보편적인 법칙을 이야기 하는 방법을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법률 및 법적 절차에서 소유자를 보호 해 줍니다. 소유자를 유익 하기 위하여 또는이 구슬의 소유자에서 쉽게 이동이 Dzi 지원 절차와 수 있습니다. 소유자가 있는 경우이 Dzi 잘못 된 시간에 잘못 된 장소에 되는 소유자를 보호 하는 데 도움이 수와 조정. 이 Dzi 법률 또는 법률 지원 해야 할 수도 있는 상황을 방지 하기 위해 같은 방법으로 소유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재산, 가족 행복, 장 수, 소원 성취, 좋은 운 평화와 건강. 모든 각도에서 빛나는 부처님의 빛의 상징. 이 Dzi 불교의 뿌리에 가까운 관계 있다. 그것은 밀 교 불교의 상징 이다. 이와 같이, 부처님의 마음 위에 배치, 인된 시작의 가슴에 각 인 되었고 심은 어디에 불교는 자신의 흔적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밀 교 불교의 상징으로 그 영혼 (정신) 입력 했습니다 또는 해방을 너바나 물질의 세계에서 완벽 하 게 진화 되 고의 마크 간주 된다. 이 특정 Dzi 구슬의 종교적 특성상 마음 순수 하 고 생활의 물질적인 것 들 후 열망을 통해 초과 탐욕을 표시 되지 않습니다 개인에 게 특히 유리 하다. 만 자 기호 행운을 빌어요, 보호, 생활의 구체화 및 올해의 변화 절 기에 대 한 표시로 이미 거의 모든 인간의 문명에 있는 년의 수천을 위해 사용 되었습니다. 그이 Dzi 비드가 그것의 소유자에 게 행복, 부와 번영을 가져올 것 이다 믿 었 다.


1 눈 DZI 구슬 빛, 희망, 평생 행복 착용을가지고 생각 됩니다. 1 눈 DZI 입고 구슬 용 감, 결정, 강하고, 자부 하 고 입은 그들의 꿈을 실현 하기 도움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저에 게 연락 수 있습니다.
SMS (텍스트) 국제 수 있습니다: +6287878664877 또는 (087878664877).
또는 이메일: ndra.alam@yahoo.com
달마 휠 Dzi 구슬 (제한)
달마 휠: 라고도 "휠 라이프," 달마 바퀴는 불교의 세계적으로 인정된 기호. 달마 휠 기능 8 (또는 이상)와 전차 바퀴 쐐기와 대표 "달마," 부처님의 깨달음의 경로에 교육. 비 석, 무덤 마커 및 기념비, 깨달음에 대 한 탐구를 상징 하는 달마 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기능에 사용 합니다.
이 휠 달마 차크라 또는 나타나면 chakka 라고도 하 고 종종 부처님 자신을 나타내는 데 사용 됩니다. 또한 보편적으로 불교에 대 한 상징 되고있다. 달마 바퀴는 부처님의 8 배 경로 대표 하는 8 개의 스포크.
Dharmachakra 휠 포춘의 위대한 지혜, 행운과 우주 보호는 나침반의 모든 8 방향에서 초대합니다. 종속 발생만 트 라와 함께 많은 위험에서 처리 합니다. 행운 축복과 보호를 호출 하려면이 이동만 트 라 시계를 착용 합니다.


달마 바퀴 부처님 나타내고 중생을 대표 하는 두 개의 사슴. 8 스포크와 달마 바퀴 8 순도 나타냅니다: (1) 고통;의 진실 (2)의 진실 (3) 정지;의 진실 (4) 경로;의 진실 (5) 상대적 진리; (6) 궁극적인 진실; (7) 평범한; 그리고 (8) 슈퍼 평범한 현상입니다.


당신이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저에 게 연락 수 있습니다.
SMS (텍스트) 국제 수 있습니다: +6287878664877 또는 (087878664877).
또는 이메일: ndra.alam@yahoo.com
호랑이 이빨 Dzi 구슬 (제한)
구슬에 호랑이 이빨 거의 물결 무늬 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파도 깊은 것 및 더 지적 또는 웨이브 패턴 Dzi 구슬 보다 훤 칠하고 있습니다. 호랑이 이빨 다른 패턴 디자인을 강화 하기 위하여 결합 될 수 있다. 호랑이 이빨 Dzi 구슬 모양의 이빨 처럼 올 수 있습니다. 옥수 조각 되 고 정상적인 Dzi 구슬 모양 보다는 치아 모양. 확고 하 고 영구 것입니다 문화, 도중에, 좌절감을 제거 하 고 당신을 위해 너무 건강 한 생활 보장. 구슬을 드립니다이 Dzi 통해와 "지 력"에 따라 그것이 끝날 때까지 소유자 "스틱 it"를 도울 수 있다. 지원 되므로 진정한 휴식, 죄 책 감 및 스트레스에 대 한 더 많은 자유 시간에 대 한 중요 한 무엇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호랑이 이빨 Dzi 집중력, 결단 력, 그리고 완료 된 소유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 이빨 Dzi 구슬도 멀리 악한 것 들과 신체 보호 유지 수 있는 영적인 개체로 존경 합니다. 그것은 더 많은 장애물에 직면 하 고 그들을 극복에 힘을 그릴 하 고 싶어 하는 개인에 적합 합니다. 부를 돋보이게 한 상수 스트림을 부 & 좋은 행운의 상징 모든 장애물을 극복, 진정 악마를 상징 하는 것입니다 전원 & 준다고 좋은 건강 한 여분의 에너지 & 자신감을 준다. 호랑이 이빨 구슬 결정 그 자신을 위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자신의 경로 방해할 수 있는 모든 장애물을 극복 하는 능력의 감각 그것의 소유자에 한 방울 씩 수 있다 믿 었 다. 그것은 착용을 재충전 하 고 행운과 건강. 호랑이 이빨 인 성 및 강도 나타내는, 장애물을 제거 하 고 성공을 달성. 재난, 불행을 averting, 사업 번성, 재산 증식 및 건강 향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저에 게 연락 수 있습니다.
SMS (텍스트) 국제 수 있습니다: +6287878664877 또는 (087878664877).
또는 이메일: ndra.alam@yahoo.com


Moldavite (Click Here)

 

rosekrans, молитви, růženec, rosenkrans, تسبیح, chapelet, जपमाला, गुलाब का बाग, 
rózsafüzér, talnaband, ロザリオ, rožančius, rožinis, rosário, чётки, rožni venec, radband, 
молитви з чотками, chuỗi tràng hạt, سُبْحَه، مَسبَحَه, der Rosenkranz, κομποσκοίνι, roosikrants,
rukousnauha, מַחרוֹזֶת, krunica, corona, 묵주, rožukronis, rozenkrans, różaniec, تسبیح, mătănii, 
ruženec, brojanica,  สายลูกประคำของคริสต์นิกาย, 天主教的念珠, گلاب کے پھولوں کا تختہ, 
(天主教)念珠串,念珠一串念珠
joga, йога, jóga, yoga, یوگا, योग, ヨガの行, bài tập yoga, يوغا: رياضَه هنديَّه تَعْ, ioga, das Yoga, γιόγκα, jooga, 요가, جوګ دهندوانو ذهني رياضت, การฝึกโยคะ, 瑜伽, ہندوانہ نظام فلسفہ اور مر, 瑜伽
خَرَزَه , мънисто, korálek, die Perle, χάντρα, cuenta, helmes,   zrno, biser, kap, (üveg)gyöngy, perlina, ビーズ玉, 구슬, karoliukas, kreļļu virtene; krelles, دانه؛ مهرهmărgea; perlă, бусина, pärla , ลูกปัด,
 小珠子, 小球,小珠子, намистина